본문 바로가기
모든 리뷰

신림역 초밥 맛집 구영회참치앤초밥 신림점

by 나모리뷰 2024. 5. 26.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림역에 위치한 초밥집 구영회참치앤초밥 신림점에 다녀온 리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신림역 주변에서 맛집을 검색해 보다가 알게 되었고, 스시를 좋아하는 분들이 먹으러 가면 만족할 것 같습니다.

 

위치

네이버 지도에 나와 있는 주소는 '서울 관악구 신원로 34 삼양타운'입니다. 건물 2층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바로 옆에 하천(도림천)이 흐르고 있습니다. 신림역에서 3번이나 4번 출구로 나오시면 됩니다. 3번 출구로 나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영업시간

월요일부터 토요일은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11시까지 영업시간이며, 오후 3시부터 오후 5시까지 2시간 동안 브레이크 타임입니다. 라스트 오더는 오후 10시30분까지입니다. 일요일은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시간이며, 오후 3시부터 오후 5시까지 2시간 동안 동일한 시간에 브레이크 타임입니다. 일요일 라스트 오더는 1시간 빠른 오후 9시30분까지입니다.

 

외부

평범한 건물 2층에 위치하여 지도를 보고 찾지 않으면 잘 눈에 띄지 않는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처음 가시는 분들은 꼭 지도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내부 및 분위기

내부는 생각보다 넓었고, 테이블 간격도 적당한 거리가 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또한 하천을 바라볼 수 있는 창가 쪽 테이블도 있어서 전망도 좋았습니다. 벚꽃나무 느낌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서 색다른 느낌이었습니다. 화장실도 내부에 있어서 불편함이 없었고, 남녀 화장실이 분리되어 있어서 이용하기 편했습니다.

신림역 스시 초밥 맛집 구영회참치앤초밥 내부 벚꽃 장식
구영회참치앤초밥 신림점 내부

 

특징

직원분들이 친절했고, 서비스로 나오는 사이드 메뉴로 콘치즈와 후식으로 아이스크림까지 주셨습니다. 주변에 하천이 흐르고, 하천 양쪽에 산책길이 조성되어 있어서 다 먹은 후에 소화시킬 겸 산책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음식

특초밥(14 pcs)와 미니우동이 함께 나오는 메뉴와 새우튀김(4개)을 주문했습니다. 미니우동이 먼저 나왔고, 우동은 맛있었습니다. 미니 우동을 개별적으로 주지는 않고, 한 그릇에 나와서 개인 그릇에 덜어먹으면 됩니다. 새우튀김과 초밥이 순서대로 나왔습니다. 새우튀김 맛은 평범했습니다. 초밥은 맛있었지만, 밥이 쉽게 분리되어서 먹을 때 신경 쓰였습니다. 특초밥은 연어 2p, 활어 3p, 연어뱃살 1p, 간장새우 1p, 장어 1p, 계란말이 1p, 초새우 1p, 가리비 1p, 참치 1p, 황새치불초밥 1p, 소고기 1p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서비스로 나온 콘치즈도 맛있었습니다. 후식으로는 아이스크림이 나왔습니다. 아이스크림까지 제공하는 세심함이 느껴졌습니다.

신림역 스시 초밥 맛집 구영회참치앤초밥 초밥14피스 특초밥 세트 콘치즈
특초밥(14pcs)

 

가격

특초밥 2개, 사이다 1개, 새우튀김(4마리)을 주문해서 먹었고, 가격은 54,000원 결제했습니다. 개별적인 메뉴 가격이 기억이 나지 않아서 총액으로 결제한 가격만 알고 있습니다. 개별적인 가격은 네이버를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신림역 스시 초밥 맛집 구영회참치앤초밥 새우튀김 4마리
새우튀김 4마리

 

나의 리뷰

신림역에 위치한 스시 음식점에 대한 리뷰였습니다. 평일 저녁 시간에 갔는데, 웨이팅은 하지 않았습니다. 음식도 괜찮고, 내부 인테리어도 괜찮고, 하천에 산책길도 있어서 소개팅이나 데이트 장소로 선정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테이블 간격도 넓어서 대화하기 좋았고, 화장실도 잘 되어 있어서 편했습니다. 저녁 먹고 바로 앞에 있는 하천 산책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